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PER 2배 초저평가+지분 매입 경쟁] 1천만원이 1억 될 극비세력주!

[재료가 노출되면 단박에 상한가까지 수분 안에 급등하여 곧바로 줄 상한가 행진!]
[매집 규모가 장난이 아니다. 하루 거래량의 절반 이상이 증권사 매집 물량!]


종자돈 단 1,000만 원을 가지고 수억 원으로 불려주기 시작할 종목을 또 하나 발굴했다. 필자가 홈센타로 1,000%, 젬백스를 가지고 1,000% 등 1,000% 급등 종목뿐 아니라 파트론, 아가방컴퍼니로 400-500% 급등을 매년 2-3개씩 발굴해 드리면서 이미 수익률을 기록으로 증명해드렸다. 이제 2011년의 새로운 500% 랠리를 기대할 종목을 극비리에 공개하고자 한다.


사흘 전까지 필자는 증권가에 돌고 있는 묘한 긴장감을 포착하고, 극비 정보입수를 위해서 뛰어다녔다. 과거 젬백스를 급등 이틀 전 잡아드렸던 것처럼, 드라마틱하게 이 엄청난 정보를 입수했다. 이 정보는 국내에서 필자를 제외하고는 알고 있는 사람이 극소수다.


그만큼 너무나 강력한 재료로, 종자돈이 단 100만 원만 있어도 이를 1억 원으로 불리는 수익률 폭발의 정점에 서 있는 종목이다. 특히 이 극비 정보를 알고 있는 사람들이 필자에게 너무 많은 사람들에게 노출하지 말라고 신신당부를 할 만큼, 최소 단기 200%에서 500% 이상 급등을 기대하는 종목이다.


전세계 통신사에서 아이폰, 갤럭시S와 같은 스마트폰을 전쟁처럼 뿌려대고, 4G망이 확충되기 시작하면서 업계는 완전히 소용돌이로 빠질 것이다. 동사는 적어도 1,000조원 규모로 만들어지는 이 시장에서 점유율 수위권 종목으로, 삼성전자나 노키아와 같은 대기업까지 포기한 블루오션을 완전히 장악해버렸다. 이 블루오션에서 시장가치만 수십조원으로 급증할 것으로 예상되어, 솔직히 필자도 수익률을 얼마나 올려 잡아야 할지 숨을 쉴 수 조차 없다.


“위대한탄생”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3080 전화 ▶ 1번 연결 ▶ 777번 “위대한탄생”


특히, [이 종목은 시장에 전혀 노출되지 않은 상태로, 재료가 노출되면 단박에 상한가까지 수분 안에 급등하여 곧바로 줄 상한가 행진을 이어갈 가능성이 너무나 많다.] 지금까지 급등주의 역사상 이런 종목은 없었다. 만약 수년 동안 주식투자에서 단 한번도 억대 수익을 올려본 적이 없는 투자자라면 무슨 일이 있어도 물량을 단 한 주라도 더 잡아야 한다.


여기에 더 경악할 만한 사실이 또 있다. 통상 대주주와 회사 관계자들은 기업에 대한 극비 재료를 가장 잘 알고 있다. 이 때문에 대주주나 회사에서 주식을 매수하는 것은 강력한 호재 노출의 신호로 봐도 된다. 그런데 최근 들어서 대주주를 비롯해 회사 내부에서 주식을 계속 거둬가고 있다. 그것도 초대형 증권사와 합작으로 수십억을 쏟아 부어 바닥에 있는 주식을 매일 무차별 매수하고 있다.


매집 규모가 장난이 아니다. 하루 거래량의 절반 이상이 증권사 매집 물량이다.


그리고 최대주주뿐만 아니라 부인, 아들, 동생, 조카까지 일가 친척들이 모두 지분을 미친듯이 사들이고 있다. 증시 역사상 사상 초유의 폭등세가 임박한 것이다.


이 엄청난 급등 시나리오는 비교할 수 없는 동사의 엄청난 기업 가치 때문이다. 지금 세력들과 증권사의 물량 싸움이 벌어지면서, 얼마 남지 않은 지분 확보 경쟁에도 불구하고, 주가는 PER 3배에 미치지 못하는 초저평가 상태다. 예상 실적 대비해서는 PER이 2배 수준까지 떨어진다.


이제 뉴스 하나만 터진다면 곧장 2-3분 이내에 상한가로 들어갈 만큼 유통물량이 씨가 말라버렸다. 통상 이 초대형 증권사에서 물량 매집이 되면 쩜 상한가 랠리가 과거 종종 터져 나왔다.


그 뿐만 아니다. 박근혜 테마는 마지막 리스크 구간으로 진입하고 있다. 이제는 이 종목으로 옮겨 탈 수 밖에 없다. 최소 1,000조를 넘어가는 이 시장을 차기 정권에서는 목숨을 걸고 사수해야 한다. 보령메디앙스, 서한, 아가방컴퍼니를 300%씩 폭등시킨 엄청난 수급이 몰려들 것이다. 이제 단기적으로 상한가 3-4방이 나오는 깜짝폭등이 아니라, 앞으로 1,000만원이 수억 원이 되는 엄청난 시장이 도래한다.


더 이상 망설이다가는 곧바로 상한가로 치고 올라 문을 닫아버리는 상한가 랠리를 지켜볼 수 밖에 없다. 반드시 물량확보에 나서 단기 200%, 중장기 500%의 목표수익률을 기대할 종목이다.


[첫째, 홈센타부터 젬백스까지 역사상 1,000% 급등한 수익률! 여기서 재현될지 모른다.]


증시가 아무리 좋지 않아도 매년 1,000%짜리 폭등종목들은 늘 출현한다. 그게 시장에 떠도는 수십조 원 핫머니의 실체다. 이번에는 이 종목이다. 동사는 본격적으로 100조 시장을 장악해나가는 업계 탑 종목으로 그 누구도 모르는 극비 정보가 입수됐다. 개인들이 모르는 정보가 얼마나 폭등세를 보이는지는 필자가 단기로 드린 대선주가 300% 이상씩 급등하면서 그 위력을 직접 경험했을 것이다. 이제는 이게 다가 아니다. 더 큰 게 터진다.


[둘째, PER 2배, 실적만 봐도 300%는 먹고 시작하는 종목이다!]


일단 동사는 PER이 3배 수준이고, 예상 실적 대비해서는 PER이 2배 수준까지 떨어진다. 이 저평가 강도만 봐도 300% 단기 급등은 먹고 시작한다. 이게 다가 아니다. 대주주 측이 일가 친척들을 동원해 지분 매집에 엄청나게 하고 있다. 왜 일가 친척들까지 매집 하는지는 더 이상 말하지 않겠다. 아마 투자자들도 그 이유를 짐작할 것이다. 조만간 초대형 호재가 터진다!


[셋째, 대형 증권사에서 매집! 하루 거래량 절반을 가져간다. 시장 핫머니와의 지분 경쟁!]


세력들의 입성에 앞서 대형 증권사에서 하루 거래량 절반에 달하는 물량을 벌써 수일째 가져가고 있다. 여기에 시장 핫머니가 본격 가세하면서, 이제는 유통물량이 씨가 말랐다. 잡기 위해서는 지금 당장 빨리 움직여야 한다.


어설프게 증권사에서 추천하는 종목이나 뉴스에 언급되는 종목을 가지고는 초대박을 먹지 못한다. 필자가 이렇게 정보를 강조하는 것은 이유가 다 있다. 일단 지분 경쟁에 뒤쳐지지 말고 무조건 매수다!


“위대한탄생”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3080 전화 ▶ 1번 연결 ▶ 777번 “위대한탄생”


★오늘의 추천주★“증권사도 모른다!”미공개 극비재료 노출 임박한 탑시크릿종목!
http://biz.heraldm.com/News/Stock/CP/airstockIframe.jsp?wr_id=30756


최근 개인투자자들에게 이목을 끌고 있는 관심종목은 다음과 같다.

큐리어스, 알앤엘바이오, 대호에이엘, 아가방컴퍼니, 액트


단, 위의 종목들은 상승했거나 상승 중에 있으므로 무리한 추격매수보다는 관심과 참고를 당부 드린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관심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헤럴드경제와는 무관하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ARS 정보 이용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 별도)이 부과 됩니다.


<위 내용은 헤럴드경제의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한 보도자료입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